피규어

shf 원피스 몽키 D 루피

임스날 2024. 9. 17. 00:07
728x90
반응형

드디어 근본 루피 구매했습니다!!

이 근본 루피 당연히 패스할수는 없죠

개인적으로

저는 바뀐 옷은 마음에 안들거든요

익숙해지지않아

그 너풀거리는 소매

아무리 봐도 이상하단 말이죠

루피는! 민소매지!!

 

크 와라와라!!

바로 뜯어버리겠어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저 모습!

요번에 이얼굴이 시그니처같은데

임펙트 있어서 좋긴한데

저는 많이 쓰진 않을거 같애요

뭐랄까

뭔가 조금 이질감 ㅋㅋㅋ

 

자자 이제 로우만 모으면 되는데

아직 발매안한

에이스랑 샹크스는 나중에 구매하겠지만

지금은 나미랑 로우가 제일 필요합니다 ㅋㅋㅋ

근데 어느덧 원피스라인이

저렇게 가득 차버리다니 요즘은

라인 계속모으면 공간 압박이 점점 심해지는게 ㅜㅜ

슬퍼지네요

그래도 요즘은 조금씩 개인콜렉션도 정리를 하니

관심있는분들은

만물피규어!

놀러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mts0818

 

만물피규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피규어및일상용품

smartstore.naver.com

 

 

요즘은 많관부라고 하죠 ㅋㅋㅋㅋ

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