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블랙워그레이몬 피규어

임스날 2024. 7. 4. 12:14
728x90
반응형

저렴하게 블랙워그레이몬을 구입해봤는데

중국제 같아보이는데

그래도 크기도 크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냅다 구입완료!!

왜이리간지가 나니~~~~

 

크기가 거진 기존 제일복권 워그레이몬보다 훨씬 큽니다

그리고 도색이랑 조형상태도 너무 좋아요!

솔찍히 단점은 음....냄새??

중국제 고무 냄새가 물씬나는점??

 

아 그리고 뿔이 살짝 잘 안맞는 느낌은 있는데

일부러 그런건가

아닌가

모르겠네요

티는 크게 나지 않지만 뭐

gem시리즈 구매하고 싶긴한데

너무 비싸기도 하고

너무 자리차지도 많이하기도 하고

근데...솔찍히

디지몬은 gem으로 구매하고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디지몬은 진짜 애증의 캐릭터입니다

ㅋㅋㅋㅋ

다음에는 gem으로 구매해볼건데

이렇게 좋아하는 캐릭터는 싼 값으로 사는것도 나쁘지 않는거 같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