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더합체 마이트건너(마이트거너)!

임스날 2024. 6. 30. 15:19
728x90
반응형

결국 마지막의 퍼펙트 모드까지.....

하하하하하하하

세트병 진짜 질리네요 ㅋㅋㅋㅋㅋ

왜이렇게 멋있는게 나오는지느 원래 6인치 전용이였는데

더합체 시리즈는 다구입할거 같애요

 

드디어 마이트 건너!!

도착!

기차또한 너무나도 잘나와서 진짜 걸작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머리가 수납으로 나올수있었텐데 아쉽네요 ㅠㅠ

 

변신도 책자없이도

저같은 똥손도

이렇게 변신이 가능하더라구요

굉장히 잘나왔습니다!

다음에는 퍼펙트 모드로 한번 결합하는걸 보여드릴게요

너무나 잘나와서

솔찍히 이렇게 로봇으로 두고 싶은데

너무나도 간지납니다 ㅜㅜ

지금 또 욕심이 생겨서

마이트 가인만 하나 구해서 쌍룡검을 들고 데미지 파츠까지

끼우고 싶은 충동이 엄청납니다 ㅜㅜ

진짜 강추합니다

저느 그냥 더합체 시리즈 다구입하는걸로 갈라고요!

세븐체인저도 이제 거의3달남은거 같네요 !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