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shf 나루토 사쿠라 피규어

임스날 2024. 2. 4. 09:24
728x90
반응형

진짜 안사기로 마으먹었던

짐쿠라였지만

덤으로 사는김에 7반세트 만들고싶기도 하고

고민고민 하다 구입

오히려 지라이아를 구입해야되는데

왜이리 지라이아를 놓치는지 번번히 ㅋㅋㅋ

뭐 일단 지라이아랑 가아라만 모으면 되긴하는데

아직 땡기지 않으니 존버.... ㅋㅋㅋㅋ

 

뭐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뭐 보기에도 시원시원한 조형이랑 디자인이랑

액션피규어로는 굉장히 좋은 조합 ㅋㅋ

아쉬운게 있으면 얼굴파츠에서 백호의 인좀 추가만 해줬으면 했는데

그냥 이마에 점하나 찍어주지

 

이렇게 7반 완성 ㅋㅋㅋㅋㅋ

실질적으로 지라이아만 구입하고 싶긴한데

이렇게 3명 모으니 잘샀다 생각도 드네요

확실히 나루토는 오비토의 추가 파츠 얼굴 잘어울리네요 ㅋㅋㅋ

담에 나오는 구미버젼 나루토는 필구여서

바로 쭈구리가 될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너무나 잘나와서 강~~~~~~추

이거 사쿠라 리뷰 였는데 ㅋㅋㅋㅋ

암튼

짐쿠라도 굉장히 잘나왔으니 강추는 아니지만 추천

유년기 사쿠라는 과연 나올까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