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다신 액션가면 피규어 리뷰

임스날 2024. 1. 29. 20:25
728x90
반응형

정말 존버하다가 드디어 구매한 액션가면

솔찍히 다른게 눈에 띄다가 덤으로 구입한 느낌으로 구매했는데

다신 제품은 퀄리티도 좋지만

이런생각지도 못한 라인업은 진짜 칭찬할만 하다

너무 잘나오다 못해

구입을 안할수 없게 만들어주니 ㅋㅋㅋㅋㅋ

박스아트까지 야무지다

솔찍히 액션가면은

그 트럼프카드때랑

뭔 이상한 마왕외계인이랑 싸운게 기억나는데

솔찍히 멋은 잘모르겠지만

이렇게 나와준것만 봐도 야무집니다

액션빔까지 ㅋㅋㅋㅋ

사실 배우라고 무방하지만

캐릭터 활약을 보면 영웅의 면모도 보이고

굉장히 강력한 캐릭터로 보이더라구요

얘도 살짝 탈인간급 ㅋㅋㅋㅋ

암튼 개인적으로 너무 잘나와서 만족

가격도 만족

추천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