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스케반 바디 마코토 피그마 피규어

임스날 2022. 12. 14. 18:54
728x90
반응형
마코토는 '피그마 스타일스'라는 라인업의 피그마 오리지널 캐릭터들 중 하나인데요,
피그마 스타일스는 특정 컨셉의 복장을 갖춘 피그마 소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코토는 그 중에서도 비키니 여전사나 스케반 같은 강골 이미지로 잘 나온다고 합니다
 

블로그 이웃이신 '와벨와인드'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작은 피그마 박스인데

진짜 이렇게 작은 사이즈는 몇없는데

뭐랄까 암튼 엄청 작습니다 서운해

스케반이라는 뜻이 쫌 강한느낌인가? 한번 찾아봤는데

스케반 ( 일본어: スケバン )는 일본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불량한 행동을 하는 소녀를 가리키던 말이다. 1970년대 초반 ~ 1980년대 후반 사용되던 용어이다.

딱 이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솔찍히 구성은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체구성과 목검 발,책가방 이렇게 있습니다

요 표정이 압권이네요

그리고 손을 보시면 너클이 보이시나요

이건 일진이 아닌 조폭아닌가요?

그리고 마지막은 요 손가락까지 ㅋㅋㅋㅋㅋ

참으로 일본의 세계는 미지의 세계인거 같애요 ㅋㅋㅋ

한국은 이런거 나오면 아주 난리 날텐데 

이런 자유로움은 부럽습니다

표현의 자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