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SHF 제로원 아크제로 피규어 리뷰

임스날 2022. 12. 10. 20:4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진짜 엄청나게 짜증나는 일들이 있던

아크제로 ㅜㅜ

택배가 엇갈렸는데

제택배 가져가신분이 안보내주고 해서 

신고 얘기까지 오가고 그분은 저한테 욕하고 어휴 진짜

일주일 이상 걸린 제품....

근데 진짜 이상한사람인게 남의 물건인거 알면서 

박스에 하아....진짜 현장일하시는분 같은데 

왜 현장에서 박스를 까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박스상태 보이시나요

판매자분은 보낼때 사진 보내주셨는데

보낼땐 깨끗한데

개인적으로 진짜 이상한사람인게 왜 남의 물건을 왜 개봉하는지

잘못왔으면 그냥 바로 보내야되는거 아닌가요?

 

진짜 이해 안갑니다 이 하얀 상자를 왜 

대충보니 장갑끼고 만진거 같은데

이런분들은 진짜 민폐예요 남의 물건을 왜 함부러 만집니까?

그리고 저는 바로 물건을 보내드렸는데

이분은 연락도 안되고 신고얘기 오가고 나서 3일뒤에 보내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저도 일하고 그분도 일하는분이면 

이성적으로 그냥 택배 보내면 되는거 아니예요

진짜 궁금한게 뭐가 그리 화가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저같은 경우는 저한테 온 택배 기다릴까봐

보자마자 그날 바로 저녁에 보내드렸는데

같은 취미하는사람으로써 택배기다리는거 짜증나는거 뻔히 알면서

참 이해가 안되네요

그리고 3일동안 연락 한번왔는데 "바쁘니 보내드릴게요"요렇게 왔는데 

언제 보낼거냐 문자를 보내도 하루가 지나도 연락도 안되고

판매자분도 연락이 안된다고 하는데 당연히 신고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진짜 여러사람한테 피해입히지 맙시다.

본품엔 문제가 없으니 후...

일단 잘나왔습니다

이펙트파츠까지 참 잘나왔습니다

구성이 참 좋은 아크제로

이정도 구성은 되야 살맛나지 

후...제품은 진짜 잘나와서 다행입니다

판매자분은 끝까지 신경써주셔서 감사하더라구요

중고거래 참 많이 했고 택배 엇갈린적도 있는데

참 진짜 이런일은 처음이라 굉장히 화가 나네요

취미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이런일이 나니 더화가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