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女 BJ “끔찍한 일 당해”…집앞서 13시간 기다린 男 ‘무단침입’

임스날 2024. 10. 21. 13:28
728x90
반응형

요즘 방송도 간혹해서

인터넷방송일들은 많이 보는데

뉴스가 또 이렇게 올라오네요

cctv보니깐 남자인저도 무섭더라구요

저렇게 문을 여는데 갑자기 모르는 사람이 들어온다면

진짜 저건 공포 그자체일거 같애요

또 들어보니 전남자친구라고하는데

요즘 데이트폭력이랑 헤어지면 살인같은 중범죄가 너무 많이 일어나는게

이기적인 사회가 되다보니 남녀관계에 헤어짐을

이렇게 이해하기 힘든 사회가 된게 아닌가 모르겠어요

저도 헤어지고 다시만나고 새로운사람을 만나고

그전사람때문에 힘들었던적도 있지만

크게 헤어지고나면 점점 잊혀지고

나름 좋았을때 기억과

힘듬이 있으면 속으로 욕하면서 사는거 아닐까요 다들

굳이 연애의 헤어짐으로 인해 이렇게 범죄를 저지르게 되면

범죄자가 되버리는 자기 인생을 왜이렇게 하드코어하게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연애도 중요하지만 자기 자신도 좀 아껴줬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안타까운 뉴스네요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