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센티널 단쿠가 피규어

임스날 2024. 10. 17. 12:18
728x90
반응형

어찌저찌 하다보니 단쿠가도 모으게 되었네요 ㅋㅋㅋ

이게 쓰리제로보다 얼굴조형이 너무 잘나와서

끌리게 되었네요

이러다가 모든 단쿠가를 구매하는게 아닌가 모르겠네요

변형하는맛도 있고

합체하는 맛도 너무 좋은거 같애요

크기도 크고 더합체랑 다르게

묵직해요

합금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그래서 그런지 저는 조금 갖고놀기는 부담이 있더라구요 ㅜㅜ

 

거대하구나...

포징아주 맛갈스럽네요!

그럼 한번 개봉~~

크.....센티널 제품확실히 칭찬합니다

얼굴이 2개나 들어있는데

얼굴이 너무 미남으로 잘나온거 같애요

더합체 시리즈도 잘나온거 같은데

이것도 진짜 잘나온거 같애요!

 

아쉽게도

허리가 헐렁거려서 ㅜㅜ

이부분은 아쉬운거 같애요

해체해서 보강을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다른 부분들은 정말 관절이며

디테일도 너무 좋은데

허리만 조금 아쉽네요!

이제 장식장이 너무 가득차서 놀곳이 없을정도여서

조만간 상가나 원룸 월세를 구해야될거 같애요

고민입니다

더이상 제방은 포화상태니 이사를 가야합니다 ㅜㅜ

암튼!

날개까지 달아주고 싶은데

너무 커서 지금은 못하겠네요 ㅎㄷㄷ ㅜㅜ

솔찍히 쓰리제로랑 센티널 고민하신다면 센티널 강추합니다!

너무 잘생겨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허리빼곤 관절도 괜찮으니 이건

단쿠가 팬이라면 센티널로 추천~~~!!

다음엔 더합체 단쿠가갑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ts0818

 

만물피규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피규어및일상용품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