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리볼텍 스티치 피규어

임스날 2024. 10. 12. 21:16
728x90
반응형

스티치를 워낙 좋아했는데

마땅한 피규어가 없는 와중에

전 리볼텍 스티치가 너무 고가여서

꿈도 못꾸고 있는데

이렇게 리볼텍에서 재판을!!

너무나도 기다렸던 피규어!!

가격은 그래도 고가이다보니 ㅎㄷㄷ합니다

저렴하진 않아요 ㅜ

 

너무나도 귀여운 스티치 밑에

더 귀여운 저 사진은 ㅋㅋㅋㅋ

공교롭게도 둘다 파랑파랑

 

든든한 루즈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거추장 스러운거 좋아하지는 않아요

왜냐

본체가 이렇게 귀엽기때문에

다른 루즈들은 언젠간?? ㅋㅋㅋ

너무 귀엽게 잘나왔어요

다만 리볼텍관절이다 보니

그렇게 고정력이 좋지는 않은거 같애요!

하지만 조형은 훌륭합니다 ㅋㅋ

스티치가

요번에 디즈니에서 후속작을 발표했는데

좋아하는 캐릭터이긴한데

제대로 본적이 없어서

전편부터 봐야겠네요 ㅋㅋ

후속편은 우리애기랑 봐도 좋을거 같으니

영화도 요즘 너무 잘보기 때문에!

아마 내년에 나올거 같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