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팝마트 스킵과 로퍼 눈부신 청춘

임스날 2024. 10. 8. 14:56
728x90
반응형

안성 팝마트가 생긴 이후에

한번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워낙에 가격이 조금있다 보니

고민고민 하다가

와이프가 어 이거 이쁘다 한적이 없는데

보니깐 귀여운 팝마트가 있더라구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특히 저 남자캐릭터가 귀엽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귀여운 피규어가 나왔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팝마트를 많이 모으지도 않고

sd느낌의 캐릭터들을 많이 모으지는 않는데

이번에 구입해 보니

매력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귀엽게 잘나와서

확실히 관심 없는 와이프도 보고서

이쁘다고 할정도면

확실히 귀엽게 잘나온거 같애요!

근데 더쿠 시리즈는 없어졌나요??

유일하게 모으는 애들인데

이번에 없드라구요 ㅜㅜ

미리 사둘걸

다음에 팝마트 갈때는 더 멋진걸로 구매해보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