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상

삔자랑

임스날 2024. 9. 21. 22:23
728x90
반응형

요즘 우리애기가 너무나도 여성스러운 어린이로

자라고 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악세사리 이런걸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엄마가 사줬는지

저한테 자랑하러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저럴때마다 너무 귀여운데

어떤 이쁜걸 구매했는지 보러가볼까요? ㅋㅋ

 

ㅋㅋㅋ팔찌에 아주 그냥 야무지게 풀세팅 하고왔습니다

ㅋㅋㅋ

근데

왜 표정이

화가나있나?? ㅋㅋㅋ

사진찍기 싫어?? ㅜㅜ

자~~한번 보여줘봐

이러니깐

바로 이렇게

옆으로 돌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요즘은 말을 너무 잘 알아듣고

행동하는것도 너무 잘해서 귀엽고

뭔가 대견스럽더라구요! ㅋㅋ

 

은근 요즘

이렇게 자랑하면서도

사진찍으면 부끄러워하더라구요 ㅋㅋㅋ

귀여운 울애기

슬슬 더위가 끝나는것처럼 보이더니

다시 더워지는거 보니

막바지 더위가 아닌가 모르겠네요

추석지나가고 날이 많이 풀렸던걸로 기억나는데 ㅎㅎ

이렇게 집에서 시원하게 옷입고

소소하게 사진찍고

아이랑 놀면 너무나도 기분좋게 하루를 보낼수 있더라구요

조금만 더 내가 하는일 집중하고

육아휴직도 잘끝내면서

아이랑 재미있게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