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상

육아일기 점핑고 키즈카페

임스날 2024. 1. 4. 14:58
728x90
반응형

이번에 가족들이랑 같이 평택에 있는 키즈카페를 가봤는데요

워낙아이가 활동적이라

집에만 있는게 곤욕

마음같애서는 주택으로 이사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ㅜ

그럼 각설하고 바로 키즈카페록ㄱ

준비완료?? ㅋㅋㅋㅋ

이젠 저렇게 주머니에 손도 넣고 다니고 ㅋㅋㅋ

진짜 귀엽지 않나요?

최근에는 더 귀엽게 머리를 볶아서 더 귀엽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거대 풀장도 있고

아주 귀엽죠? ㅋㅋㅋ

아쉬운게 있다면 조금 가격대가 있다보니 ㅜ

우리애기 타는거 좋아하는데

타는것만 해도 만원은 더쓴거 같네요 ㅜ

조금만 저렴했어도 좋았을텐데

안에 타는것들은 ㅜ

그리고 아기상어가 없는게 아쉽네요

아기상어 찐팬인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