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다신 dasin 이누야샤 피규어 리뷰

임스날 2023. 11. 13. 16:02
728x90
반응형

드디어!!!

이누야샤 액션피규어가 나왔네요

ㅜㅜ

감격

아쉽게도 6인치의 느낌이 아니고 조금 큰??

크기가 아쉽긴하지만

구성이나

다신의 특유의 옷이 천재질이라

진짜 저는 이렇게 shf 나 피그마가 이렇게 나온다면 정말

큰 이슈일거라고 생각하는데ㅜㅜ

암튼 다신제품들 앞으로 행보가 기대가되네요!

그리고 가격대도 굉장히 저렴하니

거짓 4만원 5만원사이입니다

저는 지금은 이렇게 웃는 얼굴로 디피를 하고있는데

너무나 잘나온거 같은데

관절은 아쉬운 부분이있는게

고무제질의 느낌이 나더라구요!

장력이 조금 있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구성이랑 첫쇄아

요괴화 얼굴까지 진짜

나무랄게 없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철쇄아 버전이 여러개가 나왔으면 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