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넨드로이드 어몽어스 피규어

임스날 2023. 7. 26. 12:16
728x90
반응형

한때 붐을 일으켰던 어몽어스

이렇게 캐릭터만 남기고 장렬히 묻혀버린...

풍문으로는 핵으로 인한 운영이 힘들어져서 이렇게 

사라졌다고 합니다

 

아니근데 난 한번도 안해봤는데

요즘은 뭐 오리처럼 생긴걸로 하는거 같던데

암튼 저는 어몽어스 캐릭터 매력있는거 같애서 구입을 했는데

많이 없던 넨도가 이렇게 채워지는구나

이제는 넨도도 조금 있어지는거 같으니 ㅋㅋㅋㅋ

이렇게 비닐을 씌어져 있는데

색번짐때문인가?

암튼간에   

이렇게 구입하게 되었는데

색상이 아쉽긴하지만

뭐 기회가 된다면 3개 다 구매하고 싶네요

뭐...네....

이게 끝입니다 

어후..... 

나는 만족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욕을 오지게 하더라구요

이게 뭐냐....

값어치를 못한다 이러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은거 같애요!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