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센티널 나의 로보코DX 피규어 리뷰

임스날 2023. 7. 17. 12:27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센티널 로보코 피규어!!

디럭스 세트인데

특전 파츠를 구매할려고 노리고 있었지만

특전파츠는 구하기 어렵드라구요

다음 시리즈나 사야지....

박스부터 강력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야무진 구성 이정도 구성 요즘은 찾아보기 힘든데

암튼 야무집니다!

ㅋㅋㅋ강력해보이는 로보코 입성!

좋은 매물을 보다가 매번 놓쳤는데

이렇게 구입하게 되니 뿌듯

디테일이 상당한거 같고

관절도 진짜 야무집니다!

다만 목파츠 부분이 아쉽게도 하늘 나는 포징을 하다보면

아래로 쏠리는 느낌이 있는데

그부분을 제외하고는 괜찮은 부분인거 같애요!

 

미소녀인듯 아닌 미소녀 피규어

로보코였습니다!

애니도 웃기니 추천 드려요 ㅋ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mts0818

 

만물피규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피규어및일상용품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