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shf 금색의 갓슈 피규어 리뷰

임스날 2023. 1. 1. 22:19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금색의 갓슈 겟했습니다

히어로타임에서 엄청난세일하는상품을 바로!!!!

너무나도 좋아했던 캐릭터라 

고민 많이하다 너무 좋은가격이라 

바로 고고

어우 애니모습 그대로인 갓슈! ㅋㅋㅋㅋ

4만원대에 구입했는데

요즘 shf가성비 좋은거 같애요

크기는 굉장히 작지만

부속은 정말 많습니다 

헤드또한 2개가 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넨도 여유바디가 있는데

아주 찰떡입니다

조금 큰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잘어울립니다 ㅋㅋㅋ

이렇게 달리는 모습도 표현해줄수옫 있습니다 ㅋㅋㅋ

개그캐릭터 위주의 모습인지라 너무 잘나왔습니다

표정하나하나 너무 웃겨요 ㅋㅋ

키요마루가 장난감 하나 없는 갓슈에게 만들어준 장난감인데

이게 이름이 있었는데 뭐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네요

무슨500?인가 300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순수한 우리 갓슈는 정말 소중하게 간직하는데 

저렇게 망가지거나 잃어버리면 아주 울고불고 난리가 납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그냥은 가격이 5만원이상인데

세일을 해서 그런지 4만원대면 구입하기 좋은거 같애요

크기는 작지만 아냐보다는 많이 안작습니다

아냐보단 조금 크는정도? 

본지 10년이상된건지 크게 기억은 나진않지만 그래도 저는

굉장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서 

정말로 뜻깊은 피규어입니다 

728x90
반응형